본문 바로가기

정보공유/생활용품

스포츠의류 전용세제 출시. 꼬질꼬질한 아웃도어 라이프에서 벗어나다.

 

왜? 아웃도어의류는 일케 비싼거얌?

그래. 방수에 투습기능까지 갖추었다니 그 가격 인정.

그런데 더 큰 골칫거리가 빨래다.

 

어차피 등산할 때, 스키 탈 때, 뭐 이렇게 야외스포츠할 때 입는 옷이니 손목이나 밑섶의 때쯤이야 무시하려고 한다.

 

그러다보니,

자꾸 어두운....검은 색 옷만...

아놔~~~

노랗거나 연두빛이거나 오렌지빛이거나 혹은 핑크...

아기곰처럼(ㅋㅋㅋ전혀 아기같은 사이즈는 아니지만....) 하얀 스키점퍼.....

산뜻발랄한 옷이 입고시프다~~~~

 

글치만 한 두 번 입고나면 꼬질꼬질해니....

그게 문제다.

안습

 

들은 건 있어서, 세탁소에 드라이클리닝은 안맡긴다.

문제 생기면 서로 곤란하고....

방수기능이 오히려 사라진다는 동호회 사람들의 조언도 있고, 그 비싼 세탁비라니....

미지근한 물에다 설렁설렁 헹궈서 시큼한 땀내만 가시게 해서 입거나

그것도 걱정되면 그냥 탈취제만 뿌려서 입었다.

 

헐

 

 

 

 

앗. 그런데. 이거 뭐지?

 

TV 채널을 돌리다 눈에 팍! (사실 KBS뉴스는 별루지만.....멈춤!!!)

 

 

 

 

 

음음...그래 맞아맞아 고개 끄덕끄덕하며 열심히 봄^^

드라이클리닝할 때 솔벤트라는 성분이 멤브레인이라는 방수처리기능을 없애버린다고 한다.

아.....

 

 

 

자자....이제 세탁법을 갈쳐주겠단다.

집중!

 

앗. 기자가 들고 있는 저것은?

 

 

 

 

저것은....

ㅋㅋㅋ 상표가 안보이도록 뒤집어 들고 있다...

그렇다고 모르겠니?

 

~~~~두둥~~~~

바로 이것!

 

 

ㅎㅎㅎ 너 정말 반갑다.

왜 이제 나온거임?

꺅

 

 

자, 계속 세탁법.

 

 

 

건조코스를 이용하거나

 

 

 

 

오호~ 드라이어로 말려주면

 

 

 

 

끝~~!!!

 

흙먼지 투성이인 배낭도 빨아봐?

ㅋㅋㅋ

 

 

잠깐!

 

섬유유연제 or  표백제 노노

 

섬유유연제는 발수,투습기능을 없애버리고

표백제는 기능성막을 파괴해버린다고 함.

 

 

 

 

울샴푸 아웃도어~~~

너 완전 짱이다! 

애경 홈페이지 가서 제품에 대해 좀 더 알아보았다.

http://www.aekyung.co.kr/

 

 

 

오호라~~~

등산복, 스키점퍼 뿐 아니라

운동복도 아웃도어세제로 세탁해야겠음.

 

여름에 운동복은 빨아도 쉰내가 남아서 불림세탁을 하거나 섬유유연제를 듬뿍 넣어야 했는데 ㅋㅋㅋ오키!

 

 

너므너므 편해졌다.

아~~

이제 꾸질꾸질하던 나의 아웃도어 라이프는 끝이다. 음하하하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