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정보공유/미용용품

2080 전략-임플란트 공약도 물 건너 갔으니 내 치아건강은 내가 지켜야!!!

애경 선물세트가 택배로 왔다.

와우 치약이 젤로 반갑다. 왜? 똑 떨어져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했던 차니까!

 

 

2080 블루인 오리지널 2개는 동생네로 갈 선물바구니에 하나씩 넣고,

 

 잇몸케어용 2080 레드는 친정부모님의 선물 바구니로 쏙 집어 넣었다.

 

 

2080 패밀리케어 두 개는 우리 화장실 수납장으로, 샴푸린스랑 샤워젤은 남편 목욕가방에...

 

사실, 생활용품 선물박스는  받아서 그닥 폴짝 뛰어오르만큼 감격스러운 선물은 아니다.

하지만, 치약이나 샴푸 등이 떨어져서 마트에서 사려구 하면 그게 참 아깝단 말이다. ㅎㅎㅎ

 

 

 포장박스 디자인이 바뀌었네^^ 와우 산뜻하고 훨 이뻐졌구나완전이뻐

 

 

 

 

패밀리케어는 치약의 ABC! 그러니까 기본!

 

 

 

 

와 투명한 파란색이 참 이쁘네^^ 점도도 적당.

치약 점도가 높으면 너무 뻑뻑해서 양치를 하고 나서 보면 꼭 칫솔모 사이에 치약이 녹지 않고 남아 있곤 한다.

"앗 이게 모야" 짜증 내면서 양치컵에 칫솔을 담궈 놓아야 했다.

윽. 보기에도 또 얼마나 지저분하냐.

 

2080 패밀리케어 치약은 칫솔모 사이로 파고 들지 않고 잘 녹아

부드러운 거품이 치아와 잇몸 전체를 솨악 감싸주는 느낌이었다.

 

 

난 칫솔을 타입별로 세 개 정도 두고 번갈아 쓰는데,

어금니전용, 미세모, 일반모 이렇게^^

 

2080 일반모칫솔은 가벼운 양치에 쓴다.

가벼운 양치가 뭐냐면...

ㅎㅎ 저녁식사하고 양치했는데 어쩌다 간식을 먹었다. 그런데

가글만 하기는 찝찝하다. 그럴 때 가볍게 슥슥 ㅋㅋㅋ가볍게!

 

 

 

거품이 과하지도 않고 향과 맛도 순해서 어린아이가 있는 한 가족도 같이 쓸 수 있겠다.

ㅎㅎ역시 이름대로 패밀리케어!

 

"나는? 나도 패밀리야옹~~~~" 하고 욕실에 따라와 있는 울 나비.

"응....넌.....너 원래 양치 시로하면서......"

"치이야옹~~"

 

 

 

 

그리고 얼마전에 품평용으로 받아 잘 쓰고 있는 소프트치간칫솔로 구석구석 맛사지를 해주고~~

마지막에 가글링!

 

그렇게 풀코스양치를 하고 나면 아침에 눈떠서 바로 남편에게 굿모닝 인사와 키스를 할 수도 있다^^굿모닝

(...실제 그런 일은 잘 일어나지 않지만....안습)

 

 

 

 

실리콘 타입의 독특한 치간칫솔이다.

앞쪽은 가늘고 뒤로 갈 수록 굵어지는 모양이다. 그래서 굳이 S,SS,SSS 이런 사이즈 구분이 필요없이 한 사이즈로 쓸 수 있어서 좋다.

기존의 치간칫솔은 SS,SSS 두 종류를 같이 사용해 주어야 했는데

아~~~이 녀석 꽤 괜찮은 제품이다.

 

30개 포장해서 7~8,000원 정도인데

사용하기에 따라 2~3일 반복해서 쓸 수 있다.  그러니까 한 통 사면 우리 부부가 한달은 충분히 쓸 양이다.

 

 

 

 

세계특허! 오호~~~참잘했어요

 

와이어 때문에 가끔 피가 나곤 했었는데 그런 고통도 없고

특히 맛사지를 해 줄 수 있어서 완전 맘에 든다!

사무실에서도 점심식사 후 양치하고 슥슥 아니 삑삑(실리콘이라 소리가 ^^;;)

 동료에게 하나 주며 써보라고 했더니 엄지를 불끈 세웠던 구강관리의 잇아이템.ㅋㅋ

 

 

 

아~~~개운하당!!

오빠야 나 양치 다 했어요~~~~~

 

 

2080 구강청결 프로젝트로 나의 20개 치아를 80세까지 튼튼하게!

나라에서 임플란트도 75세 넘어서 어금니 두개만 해 준다니....내 치아는 내가 지켜낼 것이다!!!!부글부글

게다가,

친정부모님 치아관리도 자식인 나의 몫!

 

 

 

 

포스팅하면서 후딱 보내드림! ㅋㅋ